본문 바로가기

OnlineSelling/AmazonSG

2020.07.20. 아마존 싱가포르 가입승인! ...이 된건지..

728x90

 

24일까지 승인 여부를 알려 주겠다던 아마존 호주에서는 가입 승인이 떨어졌는데...

싱가포르를 2영업일 내 연락 준다더니 도통 아무 소식도 없습니다.

 

계속 같은 화면... 내가 뭔가 실수한게 있나.. 하는 싸~한 느낌... 

 

뭐 이러나 저러나 가입되면 땡큐고 안되면 일본이나 아랍에밀레이트에 가지 뭐 하는 막 팅기는 마음으로 Continue Registering 클릭!

근데.. 셀러센트럴이 열립니다.. 윽...

가입전 가입승인 후

확실하게 가입이 된 것 같다는 느낌이 옵니다..

그리고, 세 통의 메일이 옵니다.

가입환영메일..

 

FBA 감사메일.

 

카드관련 안내메일.

 

 

 

깃발도 올라와서 확인해 보니 카드관련메일이네여...

이 블러그를 작성하면서 싱가포르 셀러 센트럴를 왔다갔다 하고 있었는데... 놀라운 일이 벌어집니다..

 

짜잔~~

셀러센트럴이 다시 가입전의 상태로 돌아갑니다..

그리고 Continue Registering을 누르니 ㅎㅎㅎㅎㅎㅎ

아마존 일본이 연결이 됩니다.

이거 뭐하는 짓이죠? ㅋㅋㅋㅋㅋ

미국셀러센트럴로 들어가보니 아깐 분명 5개 마켓이었는데 다시 4개로 줄어 있습니다.

칠월의 새로운 만우절인가....  

그러고 보니 아직 멤버쉽은 아직 결재했다는 문자는 없고...

Setting의 Global Account에 들어가보니...  싱가포르 계정은 떠~억 허니 링크가 되어 있고,..

 

뭐 이런 걸 소소한 오류라고 부를 수가 있을라나... 

갑자기 가입이 되서 기분이 좋다가...

지금은 이렇게 줬다가 뺏는 아마존 전산 시스템에 대한 불신만 가득 찼습니다.

그래도 일단 정상화 되기를 기다립니다.. 갑갑한 놈은 나니까요..

요기까지 쓰고 글 올리기 직전 확인해보니 다시 정상화되었네요.

언제 다시 에러 상태로 돌아가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은 느낌...

아믛든 가입되었습니다. 

 

사족....

Tax Info에 좀 특이한 게 발견됩니다. AU와 SQ 공히 US와는 좀 다른데요...

 

ABN/VAT/GST Registration Number 라는 란이 있네요.

왠지 저건 찾아봐야 할 것 같은 느낌.

저건 다음 포스팅으로...

728x90